2013.2월 공개강의가 등록되었습니다

By | 2013-02-14

 

 

 

 

1월에 각각 두차례씩 등판했던  1,2선발이 2월에 다시 스페이스 노아 구장에 섭니다.  온오프믹스를 통해 아래 링크를 따라가시면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1월 공개강의는 제 상상이상의 반응이었습니다. 원래 3차전까지 준비되어 있었다가 너무 일찍 매진되어 부랴부랴 4차전을 준비했지만 그마저 24시간도 안되어 매진되는 바람에 그동안 참석 못하신 분들의 원성이 자자했었는데 등록하고 나니 마음이 편합니다.  이번에 다시 등판하는 1,2선발은 두 경기씩을 치르면서 드러낸 약점들을 수정하여 다시 마운드에 오릅니다.  관찰력이 좋은 분들이라면 저의 지금까지의 여러 강의가 섞이는 바람에 폰트, 색상 등이 완전히 통일되지 않았다는 것을 눈치채셨을 겁니다.  이번에 그런부분을 포함하여 좀 더 완성도 높은 강의가 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Voila_Capture131

 

당초 계획했던 3선발은 준비가 어려울 것 같아 3월쯤 준비해서 올려보낼까 합니다. 1,2선발 각각의 이어지는 후속 강의를 3-4선발로 계획하고 있고 ‘가시성’에 특별히 초점을 맞춘 5선발과 슬라이드의 외형을 구성하는 7개 요소 각각을 불펜투수로 보고 기획중입니다. 또한 또다른 투수로 ‘제안서’도 준비시킬 계획이며, 하루동안 기획에서 작성까지를 모두 돌아보는 실습위주의 교육도 생각중입니다.

공개강의 준비에 대한 뒷얘기를 해드리자면 제가 새롭게 SSR의 전략기획실장을 맡게 되고 ,아기는 아기대로 보면서, 기업체 강의 스케쥴을 잡고, 비어있는 시간을 이용해 공개강의를 할 목적으로 스페이스 노아의 커넥트홀을 겹치지 않는 시간으로  알아보고, 애봐줄 사람(평일 밤 강의므로 이 문제가 제겐 가장 큽니다)을 정하고, 온오프믹스에 올리고, 초대메일을 보내고  하기까지가 정말 힘겹습니다.  그래도 공개강의를 계속하는 것이 모두가 Win-Win하는 길이라 생각해서 계속 하고는 있습니다만 나중에는 여력이 되시는 분들께 손을 벌려서 자원봉사라도 요청해야할 것 같습니다 ^^

사실 다 필요없고 후딱~ 매진시켜주세요~ 그럼 없던 힘도 생겨서 게속 열심히 할것 같아요 ~

Facebook Comments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