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코스트코엘 가면 흥미로운 물건들을 발견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거실 소파 앞에 놓을 수 있는 이런 테이블 말이다. 심심풀이 축구경기 테이블이라니… 장난감을 좋아하는 성인 남성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아이템 아닌가 ? 영화같은데서 등장인물들이 양쪽으로 나누어 서서 이런 축구게임을 하는 장면이 곧잘 나오는데 그때마다 ‘언젠가 나도 저런걸 하나 장만할테다…’라고 막연히 생각했었는데 며칠전 코스트코에 가보니 있었다.

이 녀석은 서서하는 것이 아니라 거실 탁자를 대체할 수 있는 앉아서 할 수 있도록 납작하다. 친절하게도 사진엔 보이지 않지만 테이블 양쪽 아래에 삼각형의 스툴이 2개가 테이블안에 수납되도록 되어 있어 양쪽에서 앉아서 게임을 할 수 있다. 이런….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One more thing….

이 테이블의 덮개도 있는데 이걸 덮으면 감쪽같이 거실 탁자로 변신한다. 물론 저 테이블 테두리와 같은 나무 재질이다. 더 흥미로운 것은 그 덮개를 뒤집으면 모여서 카드놀이를 할 수 있는 판으로 변신한다는 것. 카드를 딱딱 내려치기 좋게 녹색 벨벳이라고 하나?…이 깔려있다….

가격은 279,000원인가 하더라..

웬만한 가구점의 거실탁자도 그 정도는 하더라…하는 생각이 멤돌았다. 아~ 몹쓸놈의 지름신 같으니. 이 테이블을 보기 바로 직전엔 야마하에서 나온 아이폰 도킹 라디오/스피커앞에  한참을 서있었다. 역시 남자들은 나이가 먹어도 장난감을 좋아하나보다.

바로 옆의 남자가 아이와 합세해 엄마를 조르다가 둘다 쿠사리 먹는 모습이 눈에 들어온다. 근데 왜 남자들은 덜컥 지르지 못하고 항상 허락을 받아내려 노력할까 … 미스테리일세…나도 거기서 벗어날 수 없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