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Teva : Terra Fi 2 - 지금은 Terra Fi 3가 나와있다

여름 바캉스 가실때 남자분들은 거의 샌들을 신고가시죠 ?
전 여름철 외출(출근할때 말고 -.-)때는 거의 샌들입니다. 그런데 지난 십여년 이상 샌들에 신경써본 적이 없었죠. 대강 스포츠 브랜드나 저렴한 등산 용품 브랜드의 샌들을 신고 다녔습니다.  4-5년을 신었던 나이키 샌들이 거의 너덜너덜해 질 정도로 낡아 이번 여름이 시작될 무렵 샌들을 하나 사야겠다고 막연하게 생각했습니다.  그러던 중 우연히 Teva란 브랜드를 알게 되었죠.
가지고 있던 샌들은 미끄럽거나 발이 뒤틀리거나 바닥이 얇아 돌부리만 잘못 밟아도 충격이 은은히 전달되는(?) 그런 것이었죠. 뭐 그런가보다 했습니다. 이 때문에 조금 걸어야 하거나 산을 탄다거나 할 땐 따로 신발을 가져가야 하나 항상 고민했죠.
그런데 이번 휴가때는 Terra Fi 2 하나로 다 해결했습니다. 다른 블로거들 말대로 발과 단단히 밀착되는 데다가 편하고 강하더군요.  너무 험한 산이 아니라면 트래킹화를 대체하는 수준이랄까요 ?
생긴건 매우 단순해서 다른 제품들과 뭐가 다른지 느껴지지 않았는데 정말 괜찮은 물건이더군요. 저는 발이 약한 편이어서 물집도 자주 잡히고 샌들과 계속 마찰을 하게 되면 발등, 발가락 등이 쓸리고 했었는데 신기하게 이건 그렇지 않더군요.
모든면에서 만족했던 샌들이라 블로그에도 일부러 포스팅 합니다.  몰랐었는데 Teva가 샌들분야에서는 세계 1위라면서요 ? 저는 많은 블로거들이 추천한 Terra Fi 2를 샀습니다. Teva사의 베스트셀러더군요. 가격은 7만원정도였고 현재는 Terra Fi 3 모델이 9만원 정도에 나와 있지만 Terra Fi 2가 진짜 베스트셀러라고 하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심플한 디자인,  미끄러지지 않는 바닥, 안락한 착화감, 뒤틀리지 않는 바닥,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한 발, 게다가 젖었을 때 빨리 마르는 점까지… 추천추천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통영~비진도로 가는 배안에서 ^^

제 와이프의 샌들은 저 보다 더 낡은 트랙스타 제품이었는데 이번에 덩달아 Teva의  Women’s Ventura Cork 2 Wedge Rialto라는걸로 바꿔줬습니다. 역시 아내도 편하고 좋다고 하더군요. 원래는 이런 아웃도어 브랜드의 의류나 신발들을 잘 안신거든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뭐 이 녀석도 기본적으로는 Teva의 DNA를 받아서 그런지 조금 스타일리시는 합니다만 발을 편하게 하는 것과 바닥면, 밴드의 모양새 등은 거의 같은 형태입니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