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블, 세번째 오프라인 강좌(10/14, 수,19시~)

By | 2009-10-01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연치 않게 기회가 되어서 파워포인트 블루스의 세번째 오프라인 강좌를 준비하였습니다.
두시간짜리의 짧은 강의지만 책의 내용전반을 리뷰하는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첫번째나 두번째 오프라인 강좌를 들으셨던 분들은 거의 같은 내용이라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복습이 필요하지 않는 한 또 들으실 필요는 없지요 ^^)

  • 일 시 : 2009. 10. 14 (수) 19:00 ~ 21:00
  • 장 소 : 미즈평생교육원 (중구 을지로, 동대문운동장 부근)
  • 제 목 : 비즈니스 프레젠테이션의 이상과 현실
  • 유료강좌 (3만원),  미즈 평생교육원 사이트 가기

※ 아래 약도를 참조해주세요 ~

주요강의 내용

제목 없음

◎ 첫번째 시간. 스티브 잡스, 이상과 현실의 간극

   - 스티브 잡스의 프레젠테이션

   - 파워포인트는 워드프로세서다 !

   - 현실적인 일곱가지 원칙

◎ 두번째 시간. 보고서와 프레젠테이션을 겸하는 다목적문서

   - 내용에 좀 더 투자하라

   - 단순화에 집중하라

   - Tip (슬라이드 외형,이야기의 구성)

지난 파사모 정모나 한빛미디어 강의때 사용한 세미나 자료를 조금 수정, 압축해서 이번 강의에도 사용할 예정입니다.  세미나 자료는 관련 포스트 (파블, 세미나자료 공유 를 이용해주세요) 

아마 11월 10일쯤 강남구청 국제교육원에서 역시 오프라인으로 같은 시간대에 같은 내용의 특강을 계획중입니다.  한번은 강북, 한번은 강남에서 열리니 강의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지역을 고려해서 선택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파블 출간후에 강의쪽에 좀 시간을 할애하려고 했는데 아직까지는 좀 지지부진합니다. 이번 강의는 전반적인 개요와 틀(프레임)잡기 이고, 이후에는 개요에서 소개한 각각의 주제들에 대해 Zoom-In하여 자세히 다루는 과정을 생각했었거든요.
연말까지는 개요를 포함해서 약 다섯개정도의 강의주제들을 개발할 예정입니다. (강의당 2시간 정도분량)

※ P.S - 이번 강의와 다음 강남구청 직장인 특강은 모두 '드림미즈'에서 연락이 닿아 기획되었는데요. 드림미즈가 우리나라 최대의 여성포털이고 여성과 교육 등에 초점이 맞추어져 있지만 그렇다고 남성들이 교육을 들을수 없는 건 아니랍니다 ^^

※ P.S 2 - 1-3시간 정도 기업체나 기타 단체를 대상으로  파워포인트 블루스에 대한 특강이 필요하신 분들은 저에게 메일로 요청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도 오프라인 강의가 자주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demitriostratos@me.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

Facebook Comments

2 thoughts on “파블, 세번째 오프라인 강좌(10/14, 수,19시~)

  1. coco

    앗 이제야 게시물을 봤습니다^^;
    책 너무 잘 읽어서 찾아서 와봤어요~

    혹시 또 강의 계획 잡히신 것 없으세요?^^

    Reply
    1. demitrio

      coco님 ^^ 감사합니다 이번 강의가 10/29일로 연기되었답니다. 그 다음은 11/17일 강남구청 국제교육원에서 열리는 강의가 있구요. 둘다 내용은 같습니다 제가 조만간 또 게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Reply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