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지난 토요일 아침에 출판사로 부터 책을 받았습니다.  그동안 이 책 때문에 계속 고생을 해서 그런지 처음 봤을 땐 아무 생각이 안나더군요.  그래도 주말내내 시간날때마다 책을 들여다 보니 제 머리속에서 낳은 첫 자식이라 그런지 정이 가더군요.
블로그로 볼 때랑은 또 다른 느낌입니다.  종이의 질도 완전한 순백이 아닌 미색지라서 약간 노란색을 띠지만 전 원래 이런 색을 좋아해서 그것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이 책은 블로그와 안철수 연구소에 연재되었던 내용에 이것 저것 내용을 추가적으로 보완했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날때마다 예재들을 추가해 넣었죠.  그래서 블로그에서 보실 수 없는 슬라이드와 그림들이 꽤 많이 등장합니다.
아래와 같은 슬라이드도 그렇게 새로 만든 예제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감에 임박하여 키노트를 이용해 만든 예제. 사진은 모두 데스크탑 배경

파워포인트 블루스에 공감해 주신 제 블로그의 구독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결국 여러분들의 의견으로 지금까지 연재를 끌어올 수 있었고 이렇게 책까지 나왔으니 말입니다. 이 모두가 여기 들러주시는 모든 분들의 성원 덕분이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컬러사용에 대한 예제 슬라이드

그리고 이제 숨을 좀 돌려서 다음주부터 파워포인트 블루스 시즌2 연재를 시작합니다. 지난 한두달간 책을 내느라 새로운 내용을 제대로 올리지도 못해 마음 한켠이 무거웠었는데요. 이제 홀가분하게 털어버리고 또 새로 시작하는 기분입니다.
시즌 2에서도 계속 많은 구독 부탁드립니다 ^^ (책선전도 많이 해주세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키노트 테마파크의 템플릿을 이용한 예제 슬라이드

아울러 새로 연재를 시작한 ‘Keynote, One More Thing’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겠으니 많이 찾아주세요.

아 참, 파워포인트 블루스 출간 기념으로 6/13(토)일에 합정동, 한빛미디어 1층 세미나실에서 3시간짜리 유료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참가비는 1만원이며 간단한 다과가 제공될 예정입니다.  책의 전반적인 내용을 주욱~ 리뷰하는 자리가 되겠습니다.
(세미나 준비는 책 제목과 다르게 키노트로 준비합니다.  프레젠테이션이니까요 ^^)

아마 세미나에서 발표하는 자료들도 키노트와 파워포인트 화일로 제공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날 세미나를 동영상으로 촬영한다더군요. 선착순 35명입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다음의 링크( 한빛미디어 홈페이지)를 참조하셔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Style 1541의 그 클립아트들... ㅎㅎ

다시한번 머리숙여 여러분들께 감사인사 드립니다. 책에 대해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나 댓글을 달아주시거나 메일 (demitriostratos@gmail.com, demitrio@demitrio.com) 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계속 연재되는 파워포인트 블루스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