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 그대로 Nicecast ~!!

By | 2008-03-22

Nicecast 1.9.1
사용자 삽입 이미지아시다시피 저는 Mac으로 집에서 서버를 구축하고  블로그를 만들어 운영중입니다.  이와 함께 수면 아래에서는 여러분들이 보이지 않는 많은 시도를 하고있는 중인데요.     항상 찾던 분야가 인터넷 방송이었습니다.
집에있는 서버에서 방송을 켜놓고 회사에서 듣기도 하고 여러 친구들과 같이 들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던 중 오늘 아주 괜찮은 인터넷 방송용 소프트웨어를 찾아냈습니다.

Rogue Amoeba (이름은 좀 어렵다는…)의 Nicecast가 그 주인공입니다.  제가 찾던 딱 그런기능이 충실하게 갖춰진 쉐어웨어 입니다.  가격도 40$이니 그리 비싸지도 않죠. 

아래가 Nicecase의 모습입니다. (화면을 클릭해서 확대해 보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이 녀석의 장점은 제 아이튠스의 재생목록을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겁니다.  그리고 별다른 설정이 거의 필요없습니다.  빠르면 다음주 초부터 이녀석을 이용해서 방송을 할 계획인데요.   앞으로 당분간 이놈한테 매달려서 살게 생겼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방송을 위한 로고 이미지도 짬을 내서 만들어보고 있답니다.  그냥 심플하게요.  방송을 시작하면 스케쥴과 방법에 대해 또 공지하겠습니다. 
역시 맥에는 멋진 소프트웨어들이 많다는 것을 다시금 느낍니다~정말요~
Facebook Comments

One thought on “말 그대로 Nicecast ~!!

  1. 꼬부기

    안녕하세요
    nicecast로 검색하다가 들어왔습니다~

    맥으로 음방을 할수 있다니 반갑네요
    그런데 이걸 이용하면 윈도우사용자도 맥으로 하는 제 방송을 들을 수 있을까요?ㅋ

    Reply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