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BOSE : Companion II

사실 지난주 금요일 퇴근길에 코엑스 에이샵에 갔었습니다.  맥북에어나 구경할까 했는데 에어는 구경못하고 스피커나 잔뜩 구경하다가 왔답니다.  운좋게도 보고싶었던 BOSE M2가 있더군요.   그러나 실제로 들어보고는 실망스러웠습니다.   49만원의 값어치는 못하는것 같더군요.  오히려 옆에 있던 Companion II가 더 나았습니다.

저는 맥미니와 DELL의 데스크탑이 하나의 LCD모니터와 스피커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전통적으로 BOSE스피커들이 입력단자를 기본적으로 하나 더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저는 BOSE의 스피커를 선호합니다.  (M2는 그렇지 못합니다만)

사용자 삽입 이미지

BOSE:MediaMate

어제 배송이 되어 왔길래 뜯어서 바로 설치해 들어보니 지금까지 사용하던 MediaMate보다 나은 소리를 들려주더군요.    이제 미디어메이트는 중고로 내놓아야 하겠네요.   예전엔 2.1, 5.1 스피커에도 관심이 많아서 사운드스틱도 사용해 보고 그랬는데 확실히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고 심플한 2채널 스피커로 마음이 굳어진 상태입니다.

며칠전 스피커에 대한 포스팅을 했었는데 사실 거기 소개한 스피커들은 저에게는 너무 사치스러운 수준이었구요.   몇달전부터 지금의 미디어메이트를 뭘로 바꿀지 고민중이었습니다. 
Companion II는 MediaMate와 거의 같은 급의 스피커입니다.  가격은 143,000원인데 CJ Mall의 적립금, 쿠폰등을 총동원해서 샀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Creative GigaWorks T20

Creative GigaWorks T20사이에서 고민좀 했었습니다.  가격도 10만원 전후로 그럭저럭 적당한 선입니다.   최근엔 업그레이드 버전인 T40도 나왔죠.
약간만 더 단순한 디자인이었더라면 이걸로 샀을지도 모릅니다.   소리는 들어보지 않았는데 대체적으로 평이 좋더군요. 

제 MediaMate는 3만원에 내놓겠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댓글 남겨주세요 ~  입력케이블 2개, 파워아답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