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핫~ 다시 텍스트큐브로 돌아왔습니다

By | 2008-01-20

사용자 삽입 이미지다시 텍스트큐브로 돌아왔습니다.
제 블로그에 들러주신 graphittie님 덕분에 텍스트큐브개발 센터에 티켓이 등록되어 수정된 코드가 올라왔기에 다음버전을 기다리지 않고 막바로 코드를 수정하고 갈아타버렸습니다.

다시한번 이자리를 빌어 graphittie님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제 사이트에서 테스트를 충분히 해보고 또 문제가 있으면 티켓을 등록하고 하겠습니다.

제 웹서버는 ISP에서 80포트를 막아 놓았기 때문에 할수 없이 8088이라는 포트를 사용하는데 Mac을 서버로 사용하고 포트넘버를 8088로 사용하는 경우가 극히 드물어서 그런지 묻고답하기를 봐도 저와 같은 케이스는 도저히 찾을수가 없어 혼자 끙끙 앓아야했었습니다.

제 생각으로는 포트번호를 사용하기 때문에 생기는 문제가 한두개 더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만 정확한 증상을 포착하는대로 잡아서 올리도록 하지요. 

Facebook Comments

4 thoughts on “하핫~ 다시 텍스트큐브로 돌아왔습니다

  1. 효준,효재아빠

    사이트가 개편되었네.. 이전보다 가독성이나 전체적인 디자인이 쌈빡해진 것 같네..

    나두 내 맘대로 좀 해보고 싶긴한데..걍 구글이 블로그에 대해 좀 더 신경 써주기만 바라면 써야지..

    Reply
  2. momo

    포트 넘버로 인한 별도의 다른 문제는 없으신지요? 많이 불편하셨나 봅니다. 드미트리오님.^^

    Reply
    1. demitrio

      텍스트큐브의 버그로 밝혀져 다음버전에서 버그는 수정되리 예정이고 저는 개발자노트를 참고하여 소스를 수정하여 사용중이랍니다. 오랜만에 오셨군요 모모님 ^^

      Reply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