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h Toy Report (2차)

By | 2017-06-08

목욕탕 장난감 두 번째 시간이다. 지난번 소개한 것은 내가 보유한 제품들이었고 이번엔 내가 사고 싶은 제품들이다. 거두절미하고 리스트를 뽑아보자

1. JELLIES by Boon (12.99$)

흡착판이 달려있고 아기 주먹보다 약간 작은 반투명 해파리다. 서로 다른 색깔의 해파리 7마리가 들어있다. 내 생각에 아이들은 이런 기본적인 장난감으로 응용력을 발휘하여 더 재미나게 놀 수 있다고 생각한다. 모양새와 컬러만으로도 벌써 기분이 좋아지는 장난감 아닌가?

 

2. FROG POD by Boon (19.99$)

이건 엄밀히 말해 장난감이 아니라 수납함이다. 흡착판으로 벽에 붙이는 개구리 모양의 수납함이다. 역시 장난감은 이런데 들어있어야 맛이 아니겠는가? 수납함만 봐도 물장난의 의욕이 생길것 같다.

Boon은 내 생각에 Bath Toy면에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것 같다. 지금까지 소개한 네 개의 제품 말고도 아래 사진에 보이는 잠수부 Marco(머리에 불이 들어온다)도 사실 가지고 싶은 품목중 하나다. 이 회사는 이것 말고도 다른 제품군에서도 창의력을 발휘하고 있다.

 

3. Bathtub Ball Track Set by HABA (19.99$)

지난번 소개한 Bathing Bliss Bathtub Ball Track과 같은 시리즈의 장난감이다. 안타깝게도 지금은 웃돈을 얹어줘야 구할 수 있다. 독일 아마존이나 미국 어디서나 그렇다. 실거래가는 50달러 정도부터 시작하는 듯 하다. 이건 딱 봐도 재미나게 생겼다. 특히 이 시리즈를 여러개 가지고 있으면 정말 재미난 물길을 만들수 있다.

 

4. Spin ‘N’ Sort Spout Pro by Yookidoo (34.95$)

물속 작동완구는 흔치 않은데 유키두 제품들은 배터리와 모터를 이용해 물줄기를 뿜어내고 그 물줄기의 힘으로 기어가 돌아가고 분수를 만드는 그런 완구들을 즐겨 만든다. 이제품도 다양하게 응용이 가능한 재미난 컬러와 컨셉의 장난감이다. 몇 개월 사용해 보니 품질과 마감도 흠잡을데 없다는 사실을 알았다. 마음놓고 사라~

5. ZOO PULL & GO SUBMARINE by SkipHop (8$)

물놀이 장난감인데 물위를 질주(?)하는 보트도 하나쯤 있어야 하지 않겠는가? 이게 바로 그런 장난감이다. 왼쪽고리를 주욱 당겼다 물위에 놓으면 뒤의 프로펠러가 돌아간다. 모터를 사용하지 않으니 더 좋다. 이 녀석은 이미 Bath Toy계의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은 녀석 중 하나다.

 

Facebook Comments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