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Archives: 2007-09-15

이런 저런 쥔장 동정

By | 2007-09-15

오늘 따라 제가 말이 좀 많네요… 초저녁부터 지금까지 내리 축구만 봤습니다.  7월부터 지금까지 3개월간은 일이 너무 밀려서 블로깅도 제대로 하지 못하고 있었네요.  사무실도 양재에서 분당으로 옮겨가구요. 저는 성격이 이래도 좋고 저래도 좋은 낙천적인 사람이라 남들이 사무실 멀다고 투덜댈때 출근시간이 늘어나니 아침에 이어폰 꽃고 음악들을 시간이 늘어났다고 좋아했더랬습니다. 음악 요즘 젤 자주 듣는 곡은 Camel의 Lady… Read More »

멋진날씨의 좋은 저녁엔~

By | 2007-09-15

일전에 강남역쪽으로 차를 몰고 가다가 ‘Stasera’라는 간판을 봤습니다.   막바로 Starsera Che Sera라는 노래가 생각나더군요.    열대야가 물러나고 요즘 같이 싱그러운 바람이 선선하게 부는 밤이라면 이 노래가 정말 어울립니다. 혹시 울적한 마음을 달래려고 한강 시민공원이라도 가서 한강의 야경을 바라보면서 들으면 더 좋겠네요.   저는 혹시라도 우울한 마음이 들면 밤에 한강공원에 가서 농구를 하려고 트렁크에 농구공을… Read More »

Led Zeppelin 재결합공연!! (2007. 11/26)

By | 2007-09-15

출처 :  http://www.ledzeppelin.com/ 레드제플린 재결합 공연이 드디어 공식화 되었군요.  드럼은 제이슨 보냄이 맡는답니다.  라이브에이드와 로큰롤명예의 전당공연에 이은 3번째 재결합 공연이 되겠습니다. 십수년전 만우절때 농담으로 이들의 재결합 공연에 대해 동호회 게시판에 그럴듯 하게 올렸다가 모두를 속인 기억이 납니다.  그때 글을 올린 저에게 다들 눈을 동그랗게 뜨고 희망에 차서 저에게 물어보는 통에 ‘거짓말’이라는 대답을 선뜻 하지 못했답니다. 그만큼…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