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Archives: 2007-06-11

흥미로운 이 두사람

By | 2007-06-11

iTunes Music Store에서 공짜로 배포하는 D5 컨퍼런스에서의 두사람의 흥미로운 대담을 보는 중에 이 사진이 참 마음에 들어서 그냥 한번 올려놓아 봅니다.    동영상의 초반에 이들이 공식석상에서 마주쳤던 history가 주욱 주마등처럼 나오는데 이번 만남이 4-5번째쯤 되는군요. 맨처음 만났던 1980년대 초반과 비교하면 사실 지금에와서는 이 두사람의 지위가 약간 역전된 것이 아닌가도 보여집니다.   그러나 잡스도 지금 부지런히… Read More »

강마을 다람쥐… 도대체 어떻게 된건가

By | 2007-06-11

지난번에 혹시 ‘강마을 다람쥐’라는 도토리음식점을 소개한 것을 기억하시는가 ?나 원 참…잘 모르시겠거든 지난 포스트를 참조하시라. 내 블로그가 그리 인기가 있는건 아니지만 이상하게도 그 포스트를 올려놓은 이후두번 정도를 갔다가 모두 문전박대를 당했었다.   왜? 사람이 너무 많아서 기다리는 것 조차 안된단다. 제 블로그를 보시고 강마을 다람쥐를 가셨던 분들은 모두 손 좀 들어주시라.어쨋든 그 집 주인아저씨 아줌마가… Read More »

최훈의 MLB카툰…유쾌

By | 2007-06-11

네이버가 뭐 마음에 안드는 건 사실이지만 최훈의 MLB카툰은 빼놓지 않고 즐겨보는 편이다.   워낙에 맛깔스럽다 보니 단행본이 나왔을 때도 주저없이 구입했었다.  며칠전 뜬 ‘오클랜드 공포극장‘을 보니 최훈의 ‘예전의 포스’로 돌아간 느낌이어서 더없이 좋았다.   마지막에 ‘도대체 누가 야구를 한거지?’ 부문은 그야말로 압권~!! ㅎㅎ 개인적으로 최훈이란 사람에 대해 아는것은 하나도 없지만 초기부터 카툰은 즐겨 봐왔었다.  역시…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