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Archives: 2006-10-24

갑자기 Enter Sandman이…

By | 2006-10-24

이 오밤중에 갑자기 Enter Sandman이 듣고 싶어졌네요.  오밤중이라서 그런거겠죠? 잠실벌에서의 Exit ~Light ! Enter~ Night ! 의 후렴구가 아직도 생각납니다. 스트레스 엄청 쌓이시는 분들…크게 볼륨을 올리고 들으세요 이왕이면 여기 가셔서 동영상까지 보심 더 후련할 겁니다 ^^ -> Metallica의 Enter Sandman 듣기 아…참고로 서울에서 열린 8.15 라이브는 여기 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떡이떡이 님이 올려놓으셨군요 ㅋㅋ … Read More »

클립아트 넣기…예술혼 자제하기^^

By | 2006-10-24

  클립아트 고르기 왼쪽의 클립아트들을 보시죠.   빌딩그림, 사람, 카메라, 전화기, 지구본등이 제각각의 색상으로 어지럽게 늘어져있죠.    그런데 이들이 한데 어울려 있는 것이 그리 눈꼴 사나워 보이지는 않습니다. 제가 자주 사용하는 클립아트들인데 거의 100여개의 그림들로 이루어져 있고 통신, 네트워크, 컴퓨터 그림들이 대부분이어서 네트워크 구성도 등을 그릴때 매우 유용하게 사용합니다. 사실대로 말하자면 이들 클립아트는 네트워크 전문회사인… Read More »

갑자기 복싱이 그립네요

By | 2006-10-24

적어도 대학시절까지는 권투를 광적으로 시청했었는데 언젠가부터 저의 스포츠 시청목록에서 사라져버렸고 TV에서도 사라져버렸죠.  20년전만 하더라도 강호에는 만화책에서나 볼 수 있을 것 같은 선수들로 드글거렸습니다.  로베르토 듀란 – 마빈 헤글러 – 슈거레이 레너드 – 토마스 헌스 의 4인이 이끄는 중량급 매치는 수년간 계속 되었고 그 만큼 재미있고 흥미진진한 경기는 없었습니다.  듀란이 레너드를 이긴것과 레너드가 그에 복수한것, 헤글러가…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