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Archives: 2006-06-18

프랑스와 무승부 !! 나이스~

By | 2006-06-18

앙리의 억세게 운좋은 골…운은 똑같이 한국팀에도 있었습니다.  박지성의 발에 빗맞은 볼이 절묘하게 안쪽으로 감겨들어가면서 골인~~~~ ^^;;  나이스 입니다.   조재진 선수는 끝까지 정말 잘해줬고 결국 완벽한거 하나 만들어줬습니다.  아마 프랑스의 체력이 다하지 않았더라면 조재진이 헤딩을 하도록 놔두지 않았을텐데 역시 발이 떨어지지 않더군요. 보너스로 지단과 이비달의 경고누적으로 토고전 1경기 출장정지…이것도 토고를 위한 우리 대표팀의 작은 선물이네요.… Read More »

프랑스전 전반전

By | 2006-06-18

안타깝게도 양팀 모두 결정적인 찬스가 없었는데 프랑스에 운이 따라주네요. 하필이면 빗맞은 공이 앙리 앞으로 가다니요. ~ 휴우 선취골을 내주긴 했습니다 한국은 또 후반전에 승부를 걸 모양입니다.  확실히 안정적으로 전반전을 보내려는 의도가 다분했습니다. 생각해보니 프랑스전은 절벽에서의 승부가 아니죠 ^^ 이기면 좋은거고 져도 스위스전이 있으니 그만입니다. 후반전에 밀어붙이겠군요.   전반전에 다만 아쉬웠던 것은 제대로 프랑스 선수들의 힘을… Read More »

프랑스인게 다행입니다…

By | 2006-06-18

어제 다행히도 E조에서 예상과 다른 결과를 보여준게 프랑스에게 자극제(^^)가 되었으면 합니다. 미국은 어제 정말 바보같았습니다.  도저히 감정을 조절하질 못했죠.  완승 분위기에서 오히려 2명이 퇴장을 당하다뇨.    그러나 시사하는바가 컸죠.  가나도 그랬습니다.  어제 가나나 미국이나 공통점은 정말 심장이 터지도록 뛴다는 거였습니다.    솔직히 우리차례가 되다보니까 냉정함이나 객관성을 상실해 가는것 같네요. 제가 아드보 감독이라면 처음부터 선발라인업과 교체멤버들을…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