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Archives: 2006-06-12

역시 마법의 히딩크…그리고 체력

By | 2006-06-12

히딩크의 마법이 또 통하는군요.  호주가 후반 6분을 남기고 내리 3골을 넣는 저력을 보이며 일본을 3:1로 격파해버렸습니다.   히딩크의 작전은 오늘 확실히 한가지였더군요.  중앙의 키큰선수에게 연결한 후 떨어지는 볼을 줏어 먹는 방법이었습니다.    히딩크는 특유의 뚝심으로 키웰과 비두카를 놔둔채 계속 공격선수들을 내보냈습니다.  이건 히딩크 감독의 특징이군요.  우리나라와 이태리 전에서도 그랬었죠 ^^ 192cm의 케네디가 들어가서 비두카와 나누어… Read More »

일본..잘하고 있습니다

By | 2006-06-12

호주가 말려들고 있네요.  초반 찬스를 몇번 놓치고 나서 일본이 행운의 골을 기록하고 나자 흥분하고들 있습니다.  골이 난 상황도 대단히 석연치 않네요.  이왕 지나갔으니 이것도 일본의 경기운이라고 해야할 것 같습니다.        일본은 그야말로 선수비후 역습인데 그 역습이 잘 먹히고 있습니다.   호주의 공격이 짤리고 나면 나카무라나 나카다가 볼을 키핑하면서 중앙에서 기다린 다음 숫자가 채워지면… Read More »

아드보 음모론(속편)

By | 2006-06-12

예전 세네갈전에서부터 뭔가 낌새가 이상했었는데 슬슬 실체가 드러나려나 봅니다. 그때부터 쓰리백으로 회귀할거같다는 생각을 했는데 아드보감독이 보안을 유지하지 못하고 스스로도 언급해버렸네요. (그게 한번더 우리들을 속이는거 아닐까?….퍽퍽..그만좀해) 언론에서는 쓰리백이냐 포백이냐를 두고 계속 난리들인데요.   저는 세네갈전 이전부터 아드보감독이 포메이션에 대해서 생각해 둔것이 있는것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선수들도 알게모르게 그렇게 조련을 했구 말이죠.    저는 쓰리백과 포백을… Read More »

FON ?…가입안할 이유가 없다

By | 2006-06-12

요즘 FON이 이슈가 되고 있군요.   저도 며칠전 처음 들었습니다. 개인이 가지고 있는 Wi-Fi환경을 공유해서 거대한 Wi-Fi네트워크를 구성하자는 취지 인데요.    저도 뒤늦게 5,000원짜리 버펄로 AP를 살 수 있을까 해서 가봤지만 역시나 늦었고 그나마 2차분 물량 역시 잡을 수가 없었습니다. 여러모로 따져보아 FON은 가입안할 이유가 없는 것 같습니다.   사용자들이 손해보는 것은 대역폭을 조금 나눠쓴다는… Read More »